베개 타고 떠나는 이야기 여행
매일 밤 떠나는 이야기 여행 미리듣기
잠을 부르는 자장가처럼, 전 세계 곳곳에는 베드타임 스토리가 있습니다. 어릴 적 할머니가 들려주던 옛날이야기처럼요. 어린 시절 들은 이야기는 오랫동안 마음에 남아 지혜가 됩니다. 잠들기 전 한 편씩, 오디오북 <베개 타고 떠나는 이야기 여행>을 들으며 편안하게 꿈나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.
잠이 솔솔 찾아오는 편안한 소리
힘든 일과를 마친 날은 잠자리에 들어도 좀처럼 긴장을 풀기 쉽지 않죠. 이럴 때 누군가 옆에서 소곤소곤 이야기를 들려주면 복잡했던 마음이 차분하게 가라앉곤 합니다. <베개 타고 떠나는 이야기 여행>은 편하게 들으며 잠들 수 있도록 낭독 톤부터 음악까지 신경 써서 연출했습니다.
하루 한 편, 365편의 이야기
365일 매일 하루 한 편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. 알퐁스 도데의 <별>, 위다의 <플란더스의 개>, 루시 모드 몽고메리의 <빨강머리 앤> 등의 유명 소설도 짧은 이야기로 재구성해 담았죠. 우리나라 전래동화와 민담은 물론 쉽게 접하기 어려운 노르웨이, 아프리카 등 세계 전래동화까지 있습니다. 윤년에는 2월 29일에도 들을 수 있게 보너스 한 편이 더 들어 있죠.
하루 5분, 부담 없는 재생 시간
잠자리에서 편하게 들을 수 있도록 5분 내외의 길이로 구성했습니다. 하지만 하루에 꼭 한 편만 들을 필요는 없겠죠? 366편을 모두 듣는 전체 재생 시간은 23시간 28분 57초입니다.
배우 이윤지의 편안한 목소리
“이야기를 목소리로 전하는 사람이 되면서 큰 책임감을 느꼈어요. 오디오북을 듣는 모든 사람을 편안한 잠자리로, 잠이 아니더라도 이야기로 이끌어주는 다리가 되고 싶다는 마음으로 읽었어요. 편안한 마음으로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.” – 배우 이윤지 인터뷰 중에서…